Home > 게시판 > 질문답변

65만원짜리 게르마늄온수매트 누수?누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지텍피해자 작성일17-12-11 18:43 조회95회 댓글2건

본문

핸드폰으로 게르마늄온수매트 밑바닥 누수?누유사진보내라고했음 답변을 주셔야지 무조건 전화만 안받는다고 해결돼나요?

무조건 누수없다고 우기기만하믄 돼는건가요?그것도 제품사용3일만에?굿쵸이스라고 버전히 홈페이지에..해피룸이라고 광고를..최악의 선택에 매우불쾌하네요.

댓글목록

온수매트님의 댓글

온수매트 작성일

현재까지 진행상황 이야기 해드릴께요.
구입일자 11월 23일 구입하시고 그동안 사용하시고 일주일만에 이사하시여 3일 사용하는데 물이 샌다고 전화하셨고
as를 하는동안 난방을 안하므로  춥다고 하여 다른 온수매트로 대체까지 해드렸고 현재 회수된 물샌다고 하는것을 하루정도 계속 테스트 한결과
물이새지 않아서 연결부위를 잘못연결했거나 난방을 안했을시 결로 현상으로 바닥에 습기가 찰수 있다고 안내해 드렸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난방을 하신다고 번복하셨구요.
그러나 막무가내로 세분이서 교대로 사무실로 수십번 전화하셔서 막욕까지 하셨구요.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도 하셨구요.
현재 소비자 보호원에서 접수되어 분쟁해결을 시작했습니다.
본제품은 제품에 대한 하자가 없는 상태로 현재도 계속 테스트 중에 이상이 발견되지 않은상태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물이샌것도 사진찍어논거 보내준다고 하고서 아직까지 사진도 받지 못했구요.
아무리 소비자가 왕이라고 하지만 회사에 전화해서 어거지를 쓰고 욕까지 하는것은 너무한것 입니다.
문제없는 제품을 문제있다고 하는것도 잘못된것이구요.
직접 방무하시여 같이 실험해보고 물이 안샐경우 제품을 수령해 가시기 바랍니다.

이지텍피해자님의 댓글

이지텍피해자 작성일

답변은 사용후기에 상세히 적어놧으니 그리로 답변해주세요.건강위해 게르마늄매트삿다가 돈버리고 시간버리고 건강을 해쳤네요.

| 총 905건의 게시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