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사용후기
 

as는 무슨...운영 먹같이 하네 비번 0000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야 작성일18-05-17 16:05 조회48회 댓글1건

본문

항상 좋은거라 생각하고 그동안 잘 사용해왔던 당시 65만원가격의 게르마늄 매트를  청소를 하려고 걷다보니 아래쪽에서 먼가 끈적한 물 같은것이 있기에

매트를 보니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ㅎㅎ;;;  얼핏 보기엔 열에 녹아 구멍이 난거 같은데....보일러도 안틀고 이매트로 겨울도 잘 보냈고 어제 청소 할때까지만 해도 구멍이 없었는데 갑자기 뚫려버리네여;;;;

바닥에 뾰족한거나 긁힐게 잇는지 확인해봐도 없고....이건 제품의 이상이 잇는거라 생각하고 당연히 AS를 보냈습니다.

그리고서 며칠 후에 업체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현재 제품 AS하여 사용하게 해주면 15만원, 같은거 새걸로 바꾸는데 20만원, 한단계 더 좋은걸로 하면 30만원 달라 하더라고요....그러면서 이제품을 본인들 회사에서 구매한지도 모르기에 그냥 고쳐주기는 힘들다 하는데. 이게 먼 개소리인지도 모르겟고 제가 어디가서 짝퉁을 사온것도 아닌데 무슨 짝퉁 취급하는것 같고 꼭 사람 떠보는것처럼 말하더라고요

AS해도 구멍이 없어지는것도 아니라는데  대체 멀 고쳐준다는건지도 모르겠고 뒷부분 내용 말하는걸 들으면서 영업하는걸로 느껴지고 이건 AS 해주려고 하는게 아니라 다시 물건 판매하려 한다고밖에 안 느껴지네요

 

매트를 내가 잘못해서 망가진거라면 직원이 해준말들이 상관이 없는데 그것도 아니고 , 항상 켤때마다 27-32도 사이로 놓고 사용했는데도 하마터면 타서 불날뻔 했다는게 더 식겁한데 본인들의 잘못은 생각 안하고 고객이 사용 잘못했으니까 이렇게 된거다라는 식으로 덮어씌워 물건 구매나 시키려 하다니 정말 양심 없는 회사네여

이건 저만의 일이 아닌거 같아 AS부분 사진찍어놓은걸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잇는중인데 너무 짜증나네여 

다른 고객들한테도 역시 똑같이 하겠죠?

통화상으로도 말했지만 이건 내실수로 생긴일이 아니라 생각하기에 업체에서 책임지고 처리해줘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내생각이 틀린건지 업체측의 답을 듣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온수매트님의 댓글

온수매트 작성일

고객님이 구입하신제품은 다른곳에서 오이엠 제작으뢰해서 만든 제품 입니다.
판매자가 어떻게 이야기했던 그리고 저희가 65만원에 판매한제품도 아닙니다.
오이엠 제조의 경우 as는 고장시 무상1년은 무료로 해드리고 1년후에는 수리 비용이 청구 됩니다.
고객님이 구입하신 제품은 현재 4년된 제품으로 무상as기간을 지난건 입니다.
파매한사람이 5년동안 as를 해준다고 했다는데 as는 5년이 아니라 10년도 가능 합니다. 단, 무상as기간이 끝나면 유상as로
수리를 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제품은 매트속을 전부 교체하는 것으로 비용을 청구한것으로 원단까지 모투 교체할경우 20만원 이상의 as비용이 발생하는것 입니다. 조절기만 사용하고 매트전체교체시 30만원의 비용이 발생하는것 입니다.
65만원 짜리 as비용을 30만원 최저의 가격 자재비만 받고 매트는 새세품으로 교체해 드리는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