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원적외선의 효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온수매트 작성일15-01-21 09:50 조회3,415회 댓글0건

본문

원적외선은 눈에 보이지 않으며,  인체에 잘흡수가되고 분자에 대한 공진 공명 작용이 강합니다.
원적외선은 다른 빛이나 열보다 파장대가 길고 물체에 도달했을때 잘흡수되는 성질이 있으므로 사람의 몸은 원적외선을 쐬면
몸이 따뜻해 집니다.
 
물온도가 30도에 손을 담그면 따뜻한 기운을 느끼지 못하지만, 원적외선 온도는 30도만 되어도 잠시 있으면 몸이 따스해지는것을 느낍니다.
이는 피부 깊숙히 원적외선이 침투되어 파동에너지를 전달하여 열을 만들기 때문 입니다.
이런 원적외선 열작용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된는 세균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며,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순환과 세포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원적외선은 인체의 수분과 단백질 분자에 닿으면, 세포를 분당 2000-3000번 정도를 미세하게 흔들어주는데 이를 파동에너지라고 합니다.
파동에너지는 세포조직을 활성화하여 노화방지 신진대사촉진 만성피로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그밖에도 원적외선의 효능은 발한작용촉진 통증완화 중금속제거, 신진대사촉진, 만성피로등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이유로 원적외선은 의료기구, 찜질방등에 적용을 많이 합니다.
 
원적외선 조사가 뜸보다 효과가 있는 이유는 원적외선이 인체에 침투하여 공진 발열을 하여 피부 깊숙히 온열을 전달하고 혈액순환을 왕성하게 하고
온감이 강하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 누구나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기난로등에서 방사되는 근적외선을 치료용으로 많이 사용했으나, 원적외선에 비하면, 효과가 많이 떨어지고, 저온화상등을 입을수 있습니다.
 
근래에 들어서는 원적외선이 암치료등에도 이용되고 있습니다.
암세포는 특성이 고온에 약하므로 고온을 이용하므써 암을 치료할수 있습니다. 원적외선은 피부깊숙히 침투되어 암세포에 원적외선 열을 직접 전달할수 있습니다.
 
종양조직은 열흐름이 적고 열에 발산하기 어렵습니다.
종양세포 그자체는 열에 대하여 정상세포보다 민감하여 42도 전후로 원적외선을 침투시키면 정상세포는 활성화 되고, 종양세포는 소멸 됩니다.
이런 원리로 원적외선 요법이 암피료에도 응용 되고 있습니다.
 
 
원적외선을 다량 방사하게 하여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매트를 출시하였는데 이를 라꼬매트라고 합니다.
라꼬매트는 게르마늄 작동유에서 다량의 원적외선을 방사하게 만든 획기적인 매트로 고온에 사용시도 저온화상을 입지 않으며,
원적외선 침투 효과도 뛰어 납니다.
해피룸 라꼬매트에 대한 구조도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