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머니투데이 뉴스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온수매트 작성일14-12-24 17:40 조회3,191회 댓글0건

본문

MT 머니투데이 보낸사람: pl0026@hanmail.net

해피룸라꼬매트 “원적외선 방출로 건강과 난방 동시에”

머니투데이 B&C 임수정 기자| | 2014.12.24 16:39
-권오혁 기술이사 인터뷰

추운 겨울철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온수매트, 전기매트 등의 보조난방기구는 이제 국민 아이템으로 여겨질 정도로 널리 대중화되었다. 약 10년간 온수매트 분야에 매진해오며 ‘해피룸온수매트’로 큰 사랑을 받아온 이지텍은 기존 난방효과만을 내세우던 온수매트를 넘어 원적외선 방출로 건강증진효과와 따뜻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라꼬매트’를 출시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원적외선은 열작용을 통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세균을 없애주는 효과는 물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 및 세포조직 생성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세포를 구성하는 수분과 단백질 분자에 닿으면 세포를 1분에 약 2천회씩 미세하게 흔들어줌으로써 세포조직을 활성화해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 등 각종 성인병을 예방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많은 병원, 한의원 등에서도 이를 활용한 치료가 활성화되어 있다.

이지텍 권오혁 기술이사는 “라꼬매트는 직접가열방식이 아닌 복사에너지방식을 사용하는 특허 받은 새로운 방식의 매트로, 나노 게르마늄 작동유체를 가열해 원적외선을 방사하며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은 제품인 만큼 안전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며 “어르신들은 기존의 온수매트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과정이 복잡해 어려워 하시는 경우가 많았는데, 라꼬매트의 경우 전기매트처럼 단순히 콘센트에 꽂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어 쉽고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라꼬매트는 기존 전기매트 대비 20%, 온수매트 대비 약 10% 이상의 에너지 절감 효과 및 항균작용을 하는 음이온이 방사되어 매트가 늘 뽀송뽀송하게 유지되며, 저온화상 및 화재 위험에서 벗어나 전통 구들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image
해피룸라꼬매트/사진제공=이지텍
이지텍이 해피룸온수매트를 출시하던 당시만 해도 국내에는 온수매트를 출시하는 업체들이 많지 않았다. 이에 이지텍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온수매트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카페를 운영해 왔으며, 현재 온수매트 관련 포털 카페로는 최다 회원수를 자랑하고 있다. 권 이사는 “품질이 좋지 않은 온수매트를 구입했다가 A/S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발을 동동 구르던 카페 회원들에게 원가에 제품을 수리해주는 서비스 등을 제공하다 보니 어느새 해피룸온수매트의 마니아 층이 생겼다”며 “회원들을 위해 저렴하게 제품을 공급하는 등 많은 혜택과 정보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처럼 좋은 부품을 사용하고 끊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보다 나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온 만큼 고객들로부터 깊은 신뢰를 얻고 있는 이지텍은 무엇보다 정직함을 토대로 한 ‘2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론칭한 라꼬매트의 경우도 제품 자체의 효과와 더불어 이러한 신뢰를 힘 입어 입 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현재 이지텍은 호주, 일본, 캐나다, 중국 등 해외에도 활발히 수출을 진행해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국위선양 하고 있다. 특히 호주에서는 독보적인 선호도를 보이며 5년째 지속적으로 수출을 진행 중이다. 권 이사는 “향후에도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정직하게 성장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모바일로 보는 머니투데이 "5200 누르고 NATE/maginⓝ/ez-i"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사주소 | http://news.mt.co.kr/mtview.php?no=2014122323072372375
MT미디어그룹머니투데이MTN머니위크스타뉴스더벨이로운몰관련사이트쿨머니u클린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MONEYTODAY ALL RIGHTS RESERVE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